주변관광지
연인과 함께라면 꼭 가볼만한 아름다운 호수!

화진포호 / 강원도 고성군 거진읍 화포리 (약 1시간 2분 | 총36.70km)

고성에는 강 하구와 바다가 닿는 곳에 생긴 석호가 두 곳 있다.
송지호와 동해안 최대의 화진포호가 그렇다.
호수가에 해당화가 만발해 이름 붙여진 화진포는 둘레 16km의 동해안 최대의 자연호수이며, 넓은 갈대밭 위에 수천 마리의 철새와 고니가 날아들고, 울창한 송림으로 둘러싸여 주변경관이 빼어나 옛부터 주변에 유명한 별장들이 많았던 곳으로 지금도 이승만 전 대통령 별장과 이기붕 전 부통령 별장, 북한 김일성 별장이 안보전시관으로 남아있다.

시원한 여름을 즐기기 위한 최적의 해수욕장!

화진포해수욕장 /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초도리 (약 1시간 3분 | 총37.15km)

1973년 개정된 화진포 해수욕장은 수만년 동안 조개껍질과 바위가 부서져 만들어진 모나즈 성분의 모래로 구성된 백사장이 펼쳐져 있는 곳으로 모래를 밟으면 소리가 나고 개미가 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바닷물이 깨끗하고 수심이 얕은 동해안 최북단에 위치한 우리군 시범해수욕장으로 기암괴석이 신비의 극치를 이루고 있으며 광활한 화진포 호수에 울창한 송림이 병풍처럼 둘러싸인 자연 풍광이 수려한 해변으로 화진포의성(김일성별장), 이승만초대대통령 별장, 이기붕별장, 화진포해양박물관이 있다.

가족,친구,연인 그 누구와 와도 행복한 곳!

진부령유원지 /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진부리 (약 48분 | 총30.09km)

산속에서 내려오는 오염되지 않는 맑은 물이 관광객을 사로잡고 있으며, 주위에 산간, 계곡, 하천이 있는 자연 발생적 유원지로서 이곳 마르에서 생산되는 산채, 옥수수, 감자, 약초, 토종꿀등을 직접 산지에서 살 수 있으며, 토종닭을 비롯한 토속음식이 있어 관광객드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분단의 아픔을 느끼고 되새길수 있는 시간!

통일전망대 /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명호리 (약 1시간 11분 | 총42.85km)

고성 통일전망대는 동해안 최북단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명파리의 해발 70m 고지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발 70m 지점에 위치한 전망대는 금강산이 가깝게는 16km, 멀리는 25km정도 거기로 해금강은 대부분 지역이 한눈에 듭니다.

사계절 모두 독특한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곳!

설악산(설악산국립공원입구) / 강원도 속초시 설악동 (약 42분 | 총19.47km)

인제와 양양, 속초, 고성에 걸쳐 있는 높이 1,708m의 설악산은 우리나라의 척추를 이루는 백두대간의 중심에 있는 명산이다. 남한에서는 지리산(1,915m), 한라산(1,950m) 다음으로 높은 산으로, 금강산의 절경에 견주어 제2의 금강산이라 불리고 있다.